본문 바로가기

가전 및 IT

디지지 메탈 접이식 마그네틱 휴대폰 거치대 후기에요~!

 

저 같은 경우에는 폰에 그립톡이랑 스트랩 없으면 불안해서 중독적으로 그립톡을 바꾸면 사용해요.

 

작년부터 이거 쓰면서 홀더에 꽂혀서 벌써 3번째 재구매 하네요 ㅋㅋ

그전에는 실버로 2개 사용하고 있었는데. .

케이스 마다 홀더를 바꿔끼면 사용하니 불편하기도 하고 해서 새로 추가 구매를 했습니다!

블랙은 처음이라 실버할까 고민하다 그동안 안 써본 블랙으로 사봤어요.

 

평소 다른 사람들보다 휴대폰 보는 일이 많은데 그냥 맨손에 들고 보려면 조금만 봐도 손목이 쥐나고 아프더라구요.

게다가 셀카 촬영을 자주하는 편이라 예전에 편리한 제품을 찾다가 발견하고 주문해봤어요.

어쨌든 실제로 사용해보면 이 제품은 자유로이 조정할 수 있어서 좋아요.

셀카 촬영하기에 아주 딱 좋네요.

 

홀더에 한번 빠지면 진짜 이것만 찾는 거 같아요.

그립톡 역할 뿐만 아니라 거치대까지 너무 활용도가 좋아요.

어쨌든 본론으로 돌아가서 이 제품의 무게 약44그램이며, 사이즈는 42 x 72 x 4mm 컴팩트하고 활용도 높은 사이즈예요

 

메탈마그네틱은 이중 접이식구조라 세워놓고 작업하거나 비행기 탈 때 책자에 끼워놓고 영화보기 최고였어요.

 

또한 자유로운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마그네틱 부분이 360도 회전해서 손가락에 걸기 편리하고 거치대로 이용할 수 있어 자유자재로 이용할 수 있는 점이 맘에 딱 들었어요.

영상 볼 때 거치도 좋고 가로 세로 회전도 가능한데다가 견고하면서 단단하기까지 하니 만족합니다.

 

외출 시 급할 때 홀더 가운데는 거울대용 사용하고요.

블랙도 이쁘고 지금 잘 사용중이에요.

 

이중 접이식 구조로 납작하게 쏙~

펼치면 거치대로 정확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활용이 좋으며, 도서관, 카페, 비행기 어디서든 사용하기 좋아요.

4mm 두께로 어디든 가볍게 쏙들어가는 얇은 두께로 작은 가방에도 공간 차지하지않고 쏙 들어가서 편리해요.

 

휴대폰 이동 시는 핑거그립 형태로 들고 다닐 수 있으며, 영화를 보거나 거치기능으로 사용할 때는 거치대로 쓸 수 있으니 손이 정말 편리해요.

 

그리고 3M 양면스티커 부착으로 접착력이 강하면서도 붙였다 떼어내도 흔적이 남지 않은 강력한 접착력이 장점입니다.

또 마크네틱 소재로 모든 마그네틱 제품과 호환가능하니 여러 용도로 사용하기 굿이예요.

이 제품은 하나의 컬러로만 나온게 아니라 여러 컬러로 나와도 구입할 거 같아요.

그립톡 거치대 한번에 사용 원하면 사용해봐도 좋을 듯 추천 합니다.

 

앞서 말씀드린대로 예전에는 실버를 썼는데 확실히 블랙도 예쁜 것 같아요!

본인이 쓰시는 케이스랑 맞춰서 구매하시면 더더욱 예쁘고 좋을 것 같네요ㅎㅎ

아 또 떨어질까 걱정하시는 분들 계실지도 모르겠는데 앞서 말씀드린대로 3M 접착 스티커로 접착력 되게 좋아서 한 번도 떨어진 적 없어요!!!!

또 붙여놓은 그대로만 사용할 수 있는 게 아니라 그냥 360도 돌아가서 더더욱 편리하고 좋은 것 같아요!!

 

이상으로 리부 마무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