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전 및 IT

필립스 뉴 스팀앤고 핸디형 스팀다리미 진짜 성능 굿이네요.

평소에 블라우스나 정장바지를 많이 입는데 아무래도 매번 드라이 맡기기도 어렵고 집에서 세탁하고 나면 주름이 많이져서, 스팀다리미기 찾다가 저렴하게 세일할 때 구매 해봤어요.

 

간편한 제품을 검색해보다가 그래도 믿을수있는 필립스 제품이 눈에 띄었고 할인폭이 커서 저렴히 구매할수 있었어요.

그런데 핸디형이지만 생각보다 살짝 큰감이 있어요 큰거에 비해 많이 무겁진 않아요.

 

일단 전원을 켜면 헤드부분에 표시등이 들어오고 45초후 표시등이꺼지면 사용. 다림질을 하는동안 스팀버튼을 계속 누르라고 설명서에 되어있네요.

일단 성능은 정말 짱짱합니다. 스팀도 강하고 옷도 잘 펴져요. 전후 비교해보면 짱짱하게 펴진거 확인하실 수 있을거에요. 

스팀을 쏘면서 두세번 왔다갔다하니 주름이 잘 펴집니다 올~ 진작 사서 쓸걸ᆢ 아직 사용한지 얼마되지않아 서툴지만 넓은면은 바로 다려서 입을수 있을것같아요.

 

다른 후기처럼 물통이 생각보다 작아서 다리면서 조금 불안했지만 한벌정도 다리기는 괜찮았어요.

블라우스 옷감 손상도 없고 은색으로 된 장갑끼고 하면 덜 뜨겁게 펼 수 있어요.

아쉬웠던건, 물통양이 너무 작아서 한벌도 다 못다리고 금방 물을 채워야해요. 그래서 물통을 옆에 두고 물을 보충하면서 진행합니다. 

 

그래도 금방 달궈져서 바로바로 스팀이 분사되니까 오래걸리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두번째 아쉬운건, 같이 준 장갑이 생각보다 뜨거움을 잘 못견뎌서 금방 뜨거워지더라구요. 그래서 손조심하면서 다려야겠어요. 그래도 간단하게 샥샥샥~금방 다릴 수 있고 간편해서 너무 좋아요.

두가지 아쉬운 점만 빼면 완벽하답니다.

그리고 혹시라도 아이나 반려동물이 있다면 겉이 매우뜨거우므로 조심해주셔야해요. 안그러면 어른도 화상입기 십상이니 화상에는 늘 조심해주셔야 할 것 같아요. 

스팀 분사량은 이전 사용하던 국내 브랜드보다 확실히 좋습니다.

분사량은 좋으나 확실히 건식 다리미와는 비교하면 아쉬운 건 있습니다.

 

여름 티셔츠, 얇은 셔츠의 구김을 빠르게 해소하고 싶은 분에게 정말 딱 맞는 제품입니다.

쓰고 나면 바로바로 보관함 가방에 넣어주거나 은색 장갑위에 잘 놓으셔야해요. 안그러면 바닥이 눌러붙을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간편하게 쓰기 좋은 스팀다리미이고 물떨어짐이 많이없어서 눕혀서도 이용가능해요!

 

성품에 파우치도 있어서 보관하기 넘 좋구요 사이즈도 딱 적당하니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옷도 슥슥 잘 다려지더라고요. 지금까지 써본 스팀다리미들 중에는 젤 만족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