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제품 특징
- 최대 7000 RPM의 초고속 회전 추출로 탄생한 풍성한 크레마와 깊은 바디감
-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캡슐 고유의 바코드를 읽어 추출시간, 속도, 온도까지 최적의 조건으로 추출
- 버츄오 커피에 에어로치노의 우유를 더하면 풍부한 크레마와 우유거품으로 아로마의 라테를 즐길 수 있음
- 에스프레소 / 더블 에스프레소 / 룽고 / 머그까지 다양한 4가지의 커피 스타일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머신은 위풍당당하고 굴곡진 모양이 정말 예쁩니다.
진짜 디자인을 참 잘 뺀 거 같습니다.
화이트는 특히 신축이나 신혼 부부집에 정말 잘 어울리는 디자인입니다.
사실 커피 머신도 이제 집안에서 흔한 가전이 되었고, 집안의 홈카페의 인테리어에 한 몫을 하게 되었습니다.
인테리어 자체로도 정말 도움이 되는 커피 머신입니다.
블랙은 시크한 느낌이고 화이트는 약간 은은한 베이지 화이트 느낌입니다.
단 기존 오리지날 머신들에 비해 부피가 크다고 느낄 수 있는데 위로 좀 긴편입니다.
해당 제품은 진짜 풍부한 크레마로 따뜻한 커피를 마셔도 너무 고소하고 거품의 풍미가 느껴집니다.
입술에 닿는 그 풍부한 크레마가 일품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마시는 분들도 이 풍성 크레마 때문에 뜨거운 아메리카노도 자주 마실 정도입니다.
회전 추출 기술로 크레마가 풍성하게 생성되기에 정말 따뜻한 아메리카노도 추천할 만큼 맛있습니다.
그리고 오리지날 네스프레소 머신에 비해 커피 추출양의 범위가 큽니다.
일반 네스프레소 머신과 다른 머신들이 에스프레소와 룽고 정도 추출이 가능하다면, 룽고 머그 알토 등등 머그컵을 가득 채울수 있는 양도 한 번에 추출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따뜻하고 진한 커피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버츄오를 적극 추천합니다.
또 오리지날 머신에 비해 작동이 좀 더 간편하고 반응 속도도 빠릅니다.
제품의 캡슐을 넣기 위해 누르면 자동으로 열리고 터치하면 자동으로 닫히고 하는 부분이 사소하지만 정말 편리합니다.
기존 머신과 일리 등의 머신들은 캡슐을 한 번 제대로 못 넣으면 몇번을 열었다 닫았다 해야하는 부분이 있어서 아에 캡슐 넣을 때 정말 잘 맞춰서 넣고 닫아야 하는데 반해 해당 제품은 정말 편리합니다.
진짜 장점 중 하나가 1L가 넘는 물 탱크의 양입니다.
커피를 자주 안 마시는 분들은 큰 물탱크양을 다 안채줘도 되겠지만, 자주 마시는 분들은 매번 물을 계속 채워줘야 하는 게 은근 귀찮은 일인데 해당 제품은 물 탱크 용량이 커서 정말 편리합니다.
간혹 손님들이 와서 한꺼번에 커피 대접해야 할 때도 느긋합니다.
그리고 본체 뒤에 빈 캡슐 통이 있는데, 이 통도 꽤나 커서 여러개 채운후에 비워도 됩니다.
하지만 간혹 통 뒤에 커피 가루가 쏟아질 때가 있어서 비울 때 조금 신중해지셔야 합니다.
캡슐이 오리지널보다 종류가 적어서 해당 제품을 꺼려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그래도 캡슐 라인없에 있을 건 다 있습니다.
산미가 있는 것부터 없는 것까지, 그리고 에스프레소부터 큰 용량가지 다양한 캡슐이 있습니다.
하지만 장점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아무래도 버츄오는 버츄오 캡슐만 써야하니 이게 가장 큰 단점이 될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 머신들은 다른 브랜드들과 호환캡슐이 사용 가능해서 더 다양한 맛의 선택의 폭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해당 제품의 캡슐도 꽤나 다양하기 때문에 아마 다 드셔보기 힘들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제품은 자동청소 기능이 있어서 상당히 편리합니다.
물통에 물을 꽉 채우고 버튼을 2초안에 세 번 클릭하면 저절로 청소가 됩니다.
간편하게 집에서 풍부한 크레마가 넘치는 커피를 즐기시고 싶은 분들, 작은 나만의 홈카페를 차리고 싶은 분들께 강추하는 제품입니다.